롯데카드 고객센터 효과적으로 이용하는 법
롯데카드 고객센터 효과적으로 이용하는 법
롯데카드 이용하다보면 롯데카드 고객센터에 전화하게 되요. 롯데카드 이용하면서 고객센터에 전화할일이 안생기는 것이 가장 좋은일이지만 상황은 어쩔수 없이 그렇게 됩니다. 고객센터에 전화를 해야하는 일은 보통 좋은일이 아니기 때문에 전화할일 없는 것이 가장 좋겠죠? 카드 분실이나 도난사고 등이 가장 흔하게 고객센터에 전화를 하는 일이고 그것 말고도 카드승인 대금결제 등 많은 이유로 카드사에 연락할 상황이 오게 되요.
가장 쉽게 편하게 롯데카드 고객센터를 이용하는 방법은 많은사람들이 전화를 이용하는 방법이 있어요. 상담원과 통화로 원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것이 가장 쉽게 이용하는 방법이죠. 대표번호로 전화하는 방법은 가장 쉬운 방법이긴 하지만 가장 오래걸리는 방법일 수 있습니다. 고객상담이 몰리는 시간대에는 30분이상 대기해야하는 일도 심심치 않게 발생해 버립니다. 이럴땐 정말 난처하죠. 급하게 전화를 했는데 대기라니 ㅠㅠ
롯데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 1588-8100
업무시간 : 오전 9시 부터 오후 6시
물론 대기시간이 길어질 경우 콜백을 신청하고 전화를 끊어도 되지만 이럴경우 전화가 언제 걸려올지 몰라요. 그래서 때문에 하루종일 기다리는 일도 벌질 때도 있어요. 콜백신처을 하면 오후 4시에서 6시 사이에 전화가 걸려오기 때문에 추가적인 전화로 추가적인 문의사항이 생길 경우 추가 문의사항을 해결할 수 없게 되요. 문의로 간단하게 처리되는 일이라면 콜백신청 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렇지만 간단하지 않은 긴 상담이 필요한 것은 어떻게 할까요?
롯데카드 고객센터 전화로 서비스를 이용할 때 음성안내에 따라서 원하는 서비스 번호를 누르면 되지만 정확한 서비스 번호를 모르는 경우에는 서비스 번호를 문의하는 것이 빠른 상담을 위한 방법이 되게도 합니다. 빠른 상담이 가능한 부서로 연결해서 이용하는 방법입니다. 보통은 분실 사고 부서가 전화연결이 빠르기 때문에 분실 사고 부서로 연결해서 원하는 서비스 내용을 간략하게 설명한 후 직통번호를 문의하는 것도 빠르게 문제를 해결하는 좋은 방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롯데카드 고객센터 전화로 상담하는경우 별도의 전화번호로 전화해야하는 곳도이 있습니다. 직통번호라기보다는 다른 부서로 되어있어 연결을 다르게 해야하는 건 어쩌면 당연한 일입니다. 이 곳으로 연결할 경우 좀 더 빠르게 할 수 있습니다. 대표번호로 전화를 한다고 해도 상관은 없지만 대표번호에서 해당부서 번호들로 연결을 해주는 것이기 때문에 이때 생기는 대기시간을 조금이라도 줄여보고자 조금 더 빠른 상담을 원하신다면 해당부서로 전화를 하시는 것이 빠릅니다.
롯데카드 고객센터 전화상담시 이용할 음성안내 서비스 번호
상담원 연결 : 1 > 1 > 0
한도조회 : 1 > 1 > 1>1
현금서비스 즉시결제 : 1 > 1 > 3 > 2
SMS신청 : 1 > 1 > 5 > 1
홈페이지 및 모바일앱 상담 : 1 > 1 > 5 > 4
카드 발급 문의 : 1 > 6
개인카드 분실신고 : 1 > 8 > 1
법인 분실신고 : 1 > 8 > 2
롯데카드 분실 해제 : 1 > 8 > 3
금융서비스: 1588-8200 / 1577-8200
분실/ 한도승인 : 1588-8300
간편신청 : 1577-8700
할부금융 : 1899-7112
법인카드회원 : 1599- 8800
롯데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알려드렸으니 현명하게 효과적으로 이용하실 수 있겠죠? 물론 피씨나 스마트폰 앱을 이용하여 사용할 수 도 있지만 본인인증 절차가 워낙 복잡하다 보니 이건 귀찮아서 안하시는 분들이 많죠. 물론 이게 편하신분들도 있을 수 있음으로 사람편의에 따라 진행해하시면 되겠죠? 스마트폰이나 피씨를 활용하는 방법은 저보다 더 많이 아실것 같으니 패스하도록 하겠습니다.